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진흥원소식

2020년 가족정책서비스 수행기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 안내에 대한 게시글입니다.

제목과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2020년 가족정책서비스 수행기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 안내

  • 작성일2020-10-30
  • 작성자한지훈
  • 조회수129726

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서는 2020년 가족정책서비스 수행기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은「건강가정기본법」제34조의 2에 근거하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통합서비스, 건강가정지원센터,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지원하고 있는

여성가족부 산하 공공기관입니다.


우리원은 가족정책서비스 수행기관 이용자분들의 만족도 정도를 매년 측정하고,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뢰성있는 만족도 조사를 위하여 

공개입찰을 통한 외부 전문 리서치 기관을 선정, 함께 조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조사는 2019년 10월부터 2020년 9월까지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통합서비스, 건강가정지원센터,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이용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2020년 11월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센터를 이용했던 분들을 대상으로 무작위로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며, URL을 클릭하시면, 이용하신 서비스의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는 성과영역과 과정영역 크게 두 영역으로 조사되며, 성과영역은 프로그램 만족도와 효과성, 과정영역은 물리적환경과 담당자의 적극 지원성을 측정으로 실시되며,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성실히 답해주신 응답자를 선정하여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콘 등의 소정의 답례품을 지급합니다.


이용자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보건복지부 아동수당 홍보 "아이가 행복할 권리, 아동수당이 시작입니다"
다음글 “2020년 제2차 온라인 가족포럼” 영상 공개

만족도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